보관업무

보관업무
이미지명
Storage Services
  • STEP1

    이전계획 수립

  • 1

    보관대상 물품의 특성(장비,집기의 경우 제원등)/입고날짜/보관기간/보관물량/주의사항등을 확인합니다.

  • 2

    고객사로 부터 전달받은 보관물품 리스트와 현장실사를 통해 확인한 리스트의 일치여부를 확인합니다.

  • 3

    현장실사를 통해 출발지 건물의 컨디션 체크, 보관대상의 물량 및 포장방법등을 확인합니다.

  • 4

    더블체크를 통해 확인된 내용을 기준으로 최종 보관물품 리스트를 확정합니다.

  • STEP2

    포장작업

  • 1

    보관대상 물품의 특성에 따라 포장방법을 확인합니다.

- 장비의 경우 제원에 따라 분해후 포장
  • 2

    문서보관의 경우 보관기준에 따라 포장작업을 실시합니다.

- 문서 구분 ( 부서별, 년도별, 보관기간별, 기타 구분기준 참조 )
  • STEP3

    이전작업

  • 이전작업은 일반적으로 물품의 반출/ 상차/ 운송/ 하자/ 반입작업등을 포함합니다.

반출작업

 사전에 확정된 보관 물품 리스트를 기준으로 반출 작업을 합니다.

  보관 물품리스트 상 반출대상 리스트와 반출물량을 고객사 담당자와 더블체크합니다.

 

상차작업

▶ 각 보관 물품의 보관 장소에 따라 구분하여 상차작업을 합니다.

 

운송작업

▶ 작업환경 및 이전물량에 따라 1톤 / 2.5톤 / 5톤 차량으로 운송작업을 합니다.

▶ 이전물품의 특성에 따라 일반화물 / 일반탑차 / 윙바디 / 무진동 / 항온항습 차량중 선택하여 운송작업을 합니다.

▶ 운전자는 이동구간의 지역적인 특수성과 교통상황등을 고려해 최적의 방법을 간구하여 운송합니다.

하차작업

 상차시 확인된 보관장소가 맞는지 재확인하며, 하차 작업을 실시합니다.

 

반입작업

▶ 사전에 확인된 고객사 보관 물품 리스트에 따라 정해진 보관구역에 보관한 후 향후 정확한 반출작업이 될수 있도록 물품과 구역 라벨링 표기내용의 일치 여부를 재확인 합니다.

 

  • STEP4

    보관작업

  • 사전에 확인된 고객사 보관 물품 리스트에 따라 정해진 보관구역에 보관한 후 향후 정확한 반출작업이 될수 있도록 물품과 구역 라벨링 표기내용의 일치 여부를 재확인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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